현재위치: > 헤어스프레이
[로레알] 에르네뜨 명품 스프레이 500ml
판매가 : 18,000원
소비자가 : 18,000
적립금 : 100 (1 %)
제조사 : 로레알
상품코드 : 1042
수량 :
updown
   

 

event ::: 6만원↑+택배비 무료


[새한화장품] 글로발 체리 미러클 휘니쉬 슈퍼하드 스프레이 (강력 액상 스프레이)
10,000원
1 %
 
두발자유에서 전문가와 일본 헤어디자이너의 평가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은 제품 입니다.

[로레알]에르네뜨 스프레이500ml
제조사

로레알 프로페셔널
LOREAL Professional (스페인)

브랜드명

로레알 프로페셔널

모델명

에르네뜨 (Elnett)

제품구분

가스타입 스프레이

용량

500ml

항목 의견 평가

브랜드 파워

두말할 필요도 없이 로레알이라면 남녀구분없이 잘 알고있는 브랜드일 것이다. 케라스타즈,랑콤,비오템,아르마니,랄프로렌등등 나열하기 힘들정도로 많은 명품 브랜드를 가진 세계에서 가장 큰 화장품회사이다.사전에 회사 이름이 올라갈 정도니 긴 설명은 필요없을듯하다.

★★★★★

디자인

딱 보면 크다!라고 느낄정도의 사이즈. 황금색의 컬러와 여성의 이미지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며 500ml의 넉넉함이 느껴진다.

★★★☆☆

향기

복잡한 향이라 어떤 향이다!라고 콕찝어 이야기하긴 힘들지만 불쾌한 향과는 거리가 멀다. 화장품냄새같은 향이 난다.

★★★★☆

고정력
지속력

아주 하드하진 않지만 부드럽게 굳는다. 딱딱하거나 뻑뻑하지않아서 스프레이 분사 후에도 스타일을 변형시키는데 무리가 없다.  
지속력은 여느 스프레이와같이 사용량에따라 차이가 나지만 대체로 좋은편이다.

★★★☆☆

광택

윤기가 많이 나는편이다. 특이한점은 스프레이를 조금 뿌렸을때와 굉장히 많이 뿌렸을때의 광택차이가 많이 안난다는 것. 이점을 잘 생각해보면 스프레이가 좀 뭉치더라도 티가 많이 안난다는 장점이 생긴다는걸 알 수 있다.

★★★★☆

분사량/
분사각

분사각은 상당히 넓게 퍼져서 혼자 사용하게되면 얼굴이나 몸에 많이 묻는다. 굉장히 많은양이 시원하게 분사된다.

★★★☆☆

세정력

물 만으론 잘 씻기지않지만 세정력이 나쁜정도는 아니다. 샴푸 한 번으로 깔끔하게 헹궈진다.

★★★★☆

추천 스타일

일반스타일, 샤기스타일, 업 스타일, 자연스런 부시시한 스타일, 웨이브 스타일 등

총평

최고의 스프레이라는 찬사를 받는 스프레이인만큼 셋팅력,향기,세정력,분사력등 모든 방면에서 우수한 제품이다.  디자이너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프레이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미용실에가면 언제나 볼 수 있다. 흰가루가 생기지않고 분사후 재스타일링이 가능해서 업스타일,웨이브드라이후에 자주 사용된다.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용량도 넉넉해서 부담도 덜하다. 하지만 셋팅력이 아주 강한편은 아니라서 남자들의 삐죽삐죽 세운 머리를 고정시키기엔 살짝 약한듯한 느낌.

★★★★☆

테스터 : 두발자유 이대점 황석주
기획/편집/촬영: 헤어포탈 No.1 두발자유 (www.dubaljayu.com)
※두발자유의 모든 컨텐츠 및 이미지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도용, 복제는 금지되어 있으며 스크랩하실 경우 출처를 분명히 표기해 주세요.

 


01 스타일링 전 샴푸를 한 상태입니다.
02 타월을 이용하여 70% 정도를 말려줍니다.
03 띄울 윗쪽 머리를 살짝 들고 두피쪽부터 드라이를 합니다.
04 올백 느낌으로 앞머리를 뒤로 넘기고 앞쪽에서 드라이를 합니다.
05 앞머리와 옆머리가 만나는 부분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내려줍니다.
06 옆머리 연결이 어려울 경우 뒷쪽으로 넘겨도 좋습니다.
07 옆쪽 중앙 부분은 손가락으로 모발의 다발을 만들어 주면서 드라이 합니다.
08-09 뒷머리 아래 끝부분을 손가락으로 살짝 잡아 올리며 드라이 하여 다발감을 만들어 줍니다.
10 뒷쪽 윗부분(정수리)을 넓게 잡아 살짝 들어 올리고 안쪽으로 드라이하여 쳐지지 않도록 볼륨감을 만들어 줍니다.
11 중앙 부분도 동일한 방법으로 드라이를 하여 윗머리와 연결을 해줍니다.
12 고정력과 매트한 느낌의 왁스를 준비합니다.
13 세바스찬 머드왁스
14 왁스는 손가락 반 마디정도를 덜어줍니다. (모자를 경우 나중에 다시 덜어 냅니다.)
15 손바닥 앞쪽과 손바닥 바닥에 왁스가 고루 도포될 수 있도록 펴줍니다.
16 옆쪽 윗부분의 안쪽으로 손가락을 살짝 넣어주며 윗쪽으로 올린다는 기분으로 왁스로 도포합니다.
17 위쪽 머리는 손가락 사이로 가볍게 잡아올리듯 해줍니다.
18 옆머리는 드라이때 만들어준 다발을 손가락으로 살짝 꼬듯 포인트를 줍니다.
19 반대족 옆머리도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하고 뒤쪽 끝부분도 살짝 꼬면서 포인트를 만들어 줍니다.
20 윗머리 가운데는 손가락을 두피 가까이 깊이 넣어 수평 바깥쪽으로 들어주면서 볼륨감을 만들어 줍니다.
21 윗머리 위쪽은 쉽게 쳐지기 쉬우므로 손가락 사이로 모발을 잡고 위쪽으로 들어 올리듯 강하게 볼륨을 만들어 줍니다.
22 손가락 끝으로 살짝 꼬아 주며 포인트를 만들어 줍니다.
23-24 자연스런 스타일을 원한다면 왁스 스타일링으로 끝나지만 필요에 따라 고정력을 높기위해 가스 스프레이를 20~30cm 정도 떨어져 양쪽을 가볍게 분사하고 마무리 합니다.

도움말 : 곽민호 님 (두발자유 회원)
기획/편집/촬영: 헤어포탈 No.1 두발자유 (www.dubaljayu.com)
※두발자유의 모든 컨텐츠 및 이미지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도용, 복제는 금지되어 있으며 스크랩하실 경우 출처를 분명히 표기해 주세요.

 



 
상품 사용 후기 입니다.
 
상품 Q & A 입니다.
1 프레온 가스의 사용유무에대하여 알고싶습 이승표 2010/02/01 406